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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러지수집기

PRODUCTS

체인 플라이트식 슬러지 수집기

장방형 탱크에 침전된 오니를 플라이트 체인 콘베이어 형태로 오니를 수집하하는 방법이다. 플라이트를 두 줄의 체인에 부착시켜서 침전조 바닥에 모인 오니를 끝단 오니 호퍼에 끌어 모으게 된다. 효과적인 슬러지 제거의 최소한의 점검 및 운전 경비를 가져올 수 있다. 플라이트가 복귀하는 과정에서 수표면에 부상한 스컴 및 오니를 수집시킬 수 있다. 모든 축과 스프로켓 및 시어핀과 구동장치가 일체로 완전히 공장에서 조립된 후 현장에서 설치됨으로서 정확한 수직 및 수평도로서 현장설치가 용이하며 설치공정의 단축과 불일치에 의한 정비를 방지한다. 체인, 스프로켓 및 플라이트 등의 재질은 내부식성 재질로서 특수고강도 ENGINEERING PLASTIC 재질의 공급이 가능하며 한 개의 구동장치로서 2개의 수로를 구동시키는 구조도 있다.


수중대차 슬러지 수집기

침전지 바닥에 레일을 설치하고 레일상에 끌판이 부착된 주행브릿지를 왕복 주행시키면서 슬러지를 침전조 끝단에 설치된 호퍼로 수집한다. 주행 브릿지는 수상에 설치된 와이야로프 드럼과 와이야로프로서 왕복 주행운전을 시키는 구조이다. 동절기에 수면의 결빙현상이 발생되더라도 정상운전이 가능하다.


중심구동 지주형 슬러지 수집기

슬러지 스크레파를 감속기 및 모터로서 직접 회전시키므로서 회전력이 크고 확실하므로서 농도가 짙은 슬러지의 수집이 용이하며 슬러지의 발생량이 많은 침전조에서는 본형의 경우 슬러지 수집용 스크레파를 동,서,남,북 방향으로 복수 설치가 가능하므로서 수집능력이 크기 때문에 주로 침전조 직경이 작고 슬러지 농도가 짙은 침전조에 사용된다. 구동방식에서 사이크로 감속기, 웜기어 감속기 및 헬리칼 기어 감속기의 단독 또는 병행으로 채택하고 있다. 턴테이블과 철구조물은 탱크의 설계 하중보다 최소한 두세배의 하중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다. 간혹 발생될지도 모를 과부하에 의한 기기의 안전을 위하여 고품질의 안전장치를 선택하고 있다.


중심구동 현수형 슬러지 수집기

주로 침전조의 직경이 작은 곳에 사용되는 형이며, 구동방식은 사이크로 감속기 단독으로 운전이 가능하며 구조가 간단하다. 구동장치에서 과부하가 걸릴 경우 모타의 전동을 차단시키는 고품질의 치밀한 안전장치를 선택하고 있다. 최대 투자가치 보장과 장기간의 기계 수명을 위하여 엄격히 설계되고 설치된다.


주변구동식 원형 슬러지 수집기

슬러지 스크레파를 회전시키는 힘은 브릿지 끝단에 부착된 고무바퀴의 구동 마찰력에 의하여 발생되기 때문에 회전력을 크게 하기 위하여는 기기 자체의 중량이 커야 하며, 갈퀴는 브릿지 방향으로 단열 설치만 가능하게 하므로 서 주로 침전조 직경이 크고 슬러지의 농도 및 발생량이 적은 침전조에 사용된다. 전원을 공급하는 전선의 설치는 침전조 중앙바닥에서 수상부로 공급되어아 한다.


사이폰식 슬러지 수집기

주행 브릿지에 고정된 사이폰 튜브 또는 선회식 사이폰 튜브가 왕복하면서 침전지 바닥의 슬러지를 제거하는 형으로서 수로당 각각의 사이폰관 또는 2수로당 사이폰관 1개가 설치되어지는 구조이다. 하수나 폐수처리장의 최종 침전지에서의 오니 수집용으로 사용된다.


브릿지 주행식 슬러지 수집기

장방형의 탱크 상면에 길이 방향으로 좌,우 2줄의 레일이 설치되어지며 레일상으로 주행 브릿지가 이동하면서 하부에 부칙된 갈퀴로서 오니를 수집하는 형식이다. 부식환경에 사용하기 적합한 이상적인 형이다. 여기서는 오니가 비교적 영속적으로 안정된 상태이며 거의 일정한 양의 오니가 예측된다. 스컴이 발생하는 곳에서는 스컴 스키마 브레이드가 공급될 수 있다.